*이 글은 픽셀몬(Pixelmon) 공식 블로그의 'PIXELMON DEVELOPMENT UPDATE MARCH 2024'을 번역한 글입니다.
픽셀몬 개발 일지: 2024년 3월
3월에 픽셀몬은 전세계에서 진행된 IRL 이벤트 덕분에 많은 성장과 확장을 이루었으며, 이를 통해 픽셀몬과 케빈이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게임 전반에 걸쳐 상당한 진전이 있었으며 $MON & TGE에 대한 기대감이 계속되었습니다.
이번 달은 $MON 프로토콜에 특히 큰 영향을 미쳤으며, 픽셀몬과 픽셀팔(PixelPals)를 앞으로 나아가게 할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련을 표시했습니다.
MON 프로토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한 생태계 확장
최근 MON 프로토콜은 픽셀몬의 생태계 확장의 최전선에 서서 ChronoForge, Block Games, Revolving Games, Sekai Glory, Delabs, Kuroro Beasts, Tatsumeeko, Nyan Heroes, Play Ember, Valeria Games, Ambrus Studios, Endless Clouds, Confiction Labs, Blast Royale, Karate Combat, Game3s.gg, Space Nation, Unioverse, Mintify, OpalBTC, Peanut Games, Xsociety, and Planet Mojo와 같은 파트너십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러한 협업은 우리가 웹3 게임의 미래를 구축하는 데 있어 헌신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최근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MON 프로토콜 퀘스트는 인상적인 통계를 자랑하며 픽셀몬 생태계의 핵심 자산으로 자리잡고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총 유니크 월렛: 1,123,718개
- 활성 미션 참가자: 862,035명
- 전략적 & 커뮤니티 세일 참가자: 20,391명
프리세일이 종료된 지금 $MON 생태계에 더 깊이 뛰어들고 싶은 분들에게, 미션 플랫폼과 퀘스트는 참여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픽셀팔 글로벌 론칭: 함께 FARMING, BUILDING, AND GROWING
3월, 픽셀팔 시즌 제로와 함께 공식적으로 론칭되어, 플레이어들이 픽셀팔을 키우고, 서식지를 건설하며, $MON을 위한 농사를 짓는 세계가 열렸습니다. 론칭 첫 주에 픽셀팔 커뮤니티는 주목할만한 참여를 보였습니다:
- 유니크 플레이어: 약 125,000명
- 수확한 작물: 약 1,700,000개
- 소비된 소주: 약 45,000병
- 소주로 인한 사망: 약 1,500건
시즌 제로의 상금 풀은 이미 US$170,000을 넘어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픽셀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app.pixelpals.ai에서 당신의 서식지를 건설하기 시작해 $MON 토큰을 파밍하고 픽셀몬과 더 많이 관여할 기회를 얻으세요. 픽셀팔 시작 가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파티 퀘스트의 종료
이번 3월, TGE를 준비하기 위해 파티 퀘스트를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41주 동안 파티 퀘스트는 다양한 퀘스트에서 9,755개의 픽셀몬과 6,158명의 트레이너의 참여를 보았으며, 우리 커뮤니티에 보상을 제공했습니다.
이 장이 마감되면서, 우리는 E3 SERUM 배포를 위한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는 $MON sinks와faucets에 대한 전략적 초점과 일치합니다. 이 단계는 커뮤니티 풀 할당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하며, TGE의 타이밍이나 결정에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아레나: 초기 테스팅 준비 및 게임플레이 향상
이번 달에 아레나는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우리는 초기 조기 테스팅을 준비하며, 앞으로 몇 주와 몇 달 동안 더 광범위한 시험을 위한 무대를 설정했으며, 커뮤니티 구성원들은 곧 이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주요 개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향상된 게임플레이 루프: 우리는 게임플레이 루프를 면밀히 정리하여, 매끄럽고 매력적인 경험을 보장했습니다.
- 사운드: 플레이어 캐릭터와 환경을 위한 사운드 이펙트(SFX)가 통합되어, 게임 내 모든 행동과 상호작용에 깊이와 몰입감을 더했습니다.
- 애니메이션 및 AI 업그레이드: 적군 애니메이션 업데이트와 AI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대결이 더 보람찬 경험이 되었습니다.
- 기술 및 진행: 우리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기술을 확장하고 레벨 진행 흐름을 업데이트하여, 플레이어에게 아레나의 도전을 통해 더 풍부한 경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규모 있는 테스팅으로 나아가면서, 우리는 이러한 기반을 확장하고 모든 게임플레이 측면을 향상시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냥터: 게임플레이 경험 향상
사냥터가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상세한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디자인과 개발 전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번 달의 노력은 다음과 같이 집중되었습니다:
디자인 혁신:
- 픽셀몬 능력 및 패시브: PvP 전투를 스릴 넘치고 전략적으로 다양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하게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 진행 및 데미지 공식: 균형 잡히고 보람 있는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공식을 미세 조정합니다.
- 기초 캠페인 모드: 캠페인 모드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픽셀몬 우주를 통한 서사적 모험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개발 진행 상황:
- 픽셀몬 진행 및 레벨업 시스템: 만족스러운 경험을 위한 기반을 확립합니다.
- 캠페인 모드 및 전투 지역: 캠페인 모드의 개발을 시작하고 전략적 깊이를 위한 추가 전투 지역을 구성합니다.
- 백엔드 인프라: 원활한 로그인 및 게임플레이 경험을 위해 백엔드 서버와 플레이어 계정 워크플로를 강화합니다.
- 궁극의 능력 및 멀티플레이어 서버: 궁극의 능력을 위한 시각 효과를 실험하고 견고한 실시간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멀티플레이어 전용 서버를 테스트합니다.
TGE가 다가옴으로써, $MON을 통한 노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MON 프로토콜 퀘스팅과 픽셀팔를 통해 말이죠. $MON 프로토콜, 픽셀팔, 픽셀몬 및 TGE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지속적인 지지에 감사드리며, 최신 소식과 개발 현황을 위해 X를 팔로우하고 우리의 디스코드에 참여하도록 모두를 격려합니다.